치질 대처 요령

치질 대처 요령

치질 대처 요령

대부분의 외부 치질은 당신의 집에서 시츠 목욕, OTC 진통제, 토픽 크림, 마녀 헤이즐로 치료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대변을 부드럽게 하고, 식단에 여분의 섬유질을 첨가하고, 하루 종일 많은 물을 마신다면, 그것들은 예방될 수 있다.

이러한 팁들은 외부 치질의 증상들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더 빨리 치유될 수 있다.

치질 예방에 도움이 되도록 식이섬유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한다.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의 예로는 파스타, 오트밀, 통곡빵,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 등이 있다.

장운동성은 규칙적인 섬유질로 번성하며, 섬유질이 많으면 치질이 생기게 하는 끈적임도 감소한다.

치질에 걸리지 않도록 물을 충분히 마셔 수분을 유지한다.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섭취하면 변이 부드러워진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소비하는 카페인 제품과 알코올의 양을 제한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부엌에 치질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물건들이 있다는 것을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자신만의 아이스 팩을 만들 수 있다.

얼음찜질처럼 차가운 압축을 하면 붓기가 없어지고 남아 있는 통증을 없애는데 도움이 된다.

집에서 만든 아이스팩은 감염된 부위에 바르면 치질 부기가 줄어들 수 있다.

치질이 있으면 물에 레몬을 넣으세요.

레몬의 진정 효과는 치질과 관련된 자극을 어느 정도 완화시킬 수 있다.

낮 동안 기분이 나아지고 싶다면, 레몬 물을 마셔봐.

치질은 대부분 괄약근 주변의 근육이 무리하게 작용해 발생한다.

반복적인 치질로 고생하는 경우 다른 활동뿐 아니라 욕실 시간에도 항문의 근육을 얼마나 발휘하는지를 확실히 지켜봐야 한다.

치질은 둘 다 당신을 미치게 할 정도로 가려울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쉽게 닭 수두와 비교될 수 있다.

긁을 때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찢어질 수 있으므로 가려운 치질 긁기를 피하십시오.

어떤 이유로든 개방되면 훨씬 더 고통스럽고 세균감염에 걸리기 쉽다.

치질을 다루는 사람이라면 변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설사약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설사약은 단 한 번의 변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다.

식습관 변화는 치질 관리에 더 나은 장기 전략이다.

치질을 없애려면 살을 빼라.

치질은 보통 과체중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과도한 체중은 직장 내 정맥에 과도한 긴장감과 압력을 가할 수 있다.

치질로 고생하는 사람을 위한 좋은 체중감량 계획에는 고섬유질 음식도 많이 포함되어 있다.

한 가지 제안은 규칙적으로 설사약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매우 건강에 좋지 않고 더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변비라면 배변하기 전에 좀 걸어 다녀라.

걷는 것은 배변할 준비를 한다.

그것은 치질을 악화시키거나 자극시킬 수 있는 불필요한 긴장감을 피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동네를 15분 씩씩하게 걸어다녀도 도움이 된다.

치질이 원인일 가능성이 가장 크지만, 의사에게 확인해서 확실히 해야 한다.

대변에 피가 묻어 있는 흔적도 더 괴로운 상태를 나타낼 수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직장암이다.

당신이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정확히 알도록 진단을 받아라.

만약 치질로 판명되면, 의사는 당신에게 최상의 치료 선택권을 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야채와 과일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에는 일상에 섬유 보충제를 첨가하는 것이 좋다.

보충제를 하루 동안 펼쳐놓고 물을 충분히 마신다.

이것은 불편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간단한 따뜻한 물은 치질 증상을 완화시키는 가장 쉽고 좋은 치료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직장 부위를 따뜻한 물에 10분간 담그면 냉압축제를 적용하여 최대한 완화시킬 수 있다.

동네 약국에서 구할 수 있는 간단한 화장실 욕조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물과 섬유질의 흡수, 크림 바르기, 규칙적인 운동 등 자연적인 방법을 채용할 수 있다.

이 글에 제시된 정보를 활용하면 치질을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다.

Close